올릿
라우드소싱
https://www.loud.kr/contest/view/58523
1. 브랜딩 스토리 및 전략 : Dr(doctor, 전문가)+well(건강,제대로, 좋은)+잠(수면)의 합성어. 전국의 수면전문가들이 모여 자연유래 성분으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건강한 잠을 책임지며, 전국민의 수면문제를 해결할때까지 멈추지 않는 수면건강연구소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기존 브랜드명처럼 전문적이면서 수면이 연상되는 수면 전문 브랜드 네이밍입니다. 2. 아이디어 활용 방안 예시 : 3. 도메인 및 상표등록 검색 여부 : kipris 상표검색완료. 동일상표없음. 상표등록 가능합니다. 가비아 도메인 검색완료. .co.kr .com 도메인 등록 가능합니다.
https://www.loud.kr/m/innersbio_member#client_boxhttps://www.loud.kr/contest/view/59255/brief
https://www.loud.kr/contest/view/58710
- 수면건강연구소
- 이너스바이오
수면건강연구소 회사홈페이지
올릿 채용공고
이너스바이오
[인건비가 쏘아올린 어닝쇼크] IT 개발 인력 부족에 줄줄이 연봉 인상 (0) | 2022.03.18 |
---|---|
스타트업 개발자 인재쟁탈전 [입사보너스·스톡옵션] (0) | 2022.03.18 |
당근마켓 당근페이 (0) | 2022.02.24 |
[중국시장] 탄소중립·무인경제·메타버스 공략 (0) | 2022.02.15 |
[이크레모스] 스타트업 채용 페스티벌 참여 (0) | 2022.02.1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