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오는 2024년 3월 27일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2024년 3월 26일 밝혔습니다.
신뢰도 높은 프리미엄 그로서리,
눈이 즐거운 콘텐츠 및 상품 스토리텔링을 앞세워 전문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고객이 사이트를 탐색하며 새로운 상품을 발견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테마별 추천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큐레이션에도 공을 들였습니다.
먼저,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그로서리를 중심으로 상품 특색을 살린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습니다.
주목도 높은 신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신상품’,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SSG Only(온리)’,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할인 상품을 모아둔 ‘세일중’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SSG닷컴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이와 함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와 유사한 형식으로 매주 새로운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미식 팝업 스토어’,
미식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맛있는 습관찾기’ 등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최신 식품 트렌드를 반영한 테마별 추천도 늘렸습니다.
유기농, 무농약 상품으로 구성한 ‘친환경 푸드’,
샐러드 및 도시락 등 ‘식단관리’,
맛집 연계 상품을 모은 ‘힙스토랑’,
베이커리 및 디저트 위주 ‘카페앳홈’,
길거리 간식 ‘스트릿 푸드’ 등이 있다. 자체 AI(인공지능) 시스템을 활용해 검색 이력, 구매 이력, 관심사 등을 반영한 개인별 맞춤 그로서리 상품도 함께 추천합니다.
또한, SSG닷컴은 온라인에서도 그로서리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 구성을 다변화했습니다.
오감을 극대화하는 먹음직스러운 먹거리 영상과 세련된 푸드 스타일링으로 촬영한 사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는 숏폼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영상 콘텐츠에는 ‘3D 앤 줌’ 기법을 활용해 상품이 직접 눈 앞에 튀어나오는 듯 한 느낌을 부여해 생동감을 더했습니다.
파스타를 돌돌 말거나 컵에 음료를 붓는 등 약간의 움직임을 주는 ‘시네마그래프’ 기법과
생일,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과 어울리는 음식을 고정된 식탁 위에서 교차해 소개하는 ‘원 테이블’ 기법으로 콘텐츠를 차별화했습니다.
시네마그래프란?
움직이는 사진이나 움짤과는 다르게
다른 건 다 멈춰있고 특정 사물이나 인물만 움직이는 이미지.
출처:
zdnet.co.kr/view/?no=20240326084535
blog.naver.com/neunggureong/220454075950
중국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대규모 채용 (0) | 2024.03.29 |
---|---|
중국 M&A 세계 기술 빼간다 (0) | 2024.03.29 |
유통업계 희망퇴직 (0) | 2024.03.26 |
이마트 영업이익 창사이래 적자 > 이마트 희망퇴직 (0) | 2024.03.26 |
설립된 이래 처음 이마트, 전계열사 희망퇴직 단행 [희퇴 특별퇴직금] (0) | 2024.03.26 |
댓글 영역